사업 소개
나모사회적협동조합의 주요 사업을 소개합니다.
사업 소개
나모사회적협동조합의 주요 사업을 소개합니다.
유통사업단
개요
사회적협동조합을 대표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가치를 전달하며 유통단 운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과 최고의 품질로 나모의 이미지를 반영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기호에 부응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서비스로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기여할것 입니다. 또한 일자리 창출에 있어 다양한 기회를 확보하여 나모 및 고객 NEEDS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최적의 SOLUTION을 제공해 드리며, 고객만족과 최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통사업단의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테마파크 및 공공기관 매점, 기타 박물관을 찾아오는 고객에게 최고의 추억과 가치를 전달하며, 나모만의 독창적인 서비스로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기여할것 입니다.
운영전략
유통사업단 사업특성
▪︎ 지역주민들의 권익 복리 증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단
▪︎ 제휴 업체간 동반성장을 위한 사회적가치 실현
▪︎ 취약계층에 사회서비스와 일자리 등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유통사업단
▪︎ 생산자, 소비자, 직원, 후원자, 봉사자 등 서로 다른 유형의 이해관계자들이 맺는 수평적 관계는 조합원들의 창의성을 높이고 동반성장을 넘어 혁신성장의 뼈대가 될 유통사업단
운영전략
세부중점전략 1
▪︎ 다년간 경험을 통한 매장운영 및 공간활용
▪︎ 자본적, 공간적 제약사항을 극복할 유통사업단 운영
(고객서비스를 위한 필요상품 판매)
▪︎ 전문디자이너의 지속적인 상품개발 리뉴얼
세부중점전략 2
▪︎ 사업단특성에 맞는 이미지상품과 기념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개선
▪︎ 고객층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군 제공
▪︎ 품질 및 유해성과 관련된 품질기준 준수
나모사회적협동조합
운영목표에 부합
유통사업단
사업운영 전략
개요
사회적협동조합을 대표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가치를 전달하며 유통단 운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과 최고의 품질로 나모의 이미지를 반영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기호에 부응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서비스로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기여할것 입니다. 또한 일자리 창출에 있어 다양한 기회를 확보하여 나모 및 고객 NEEDS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최적의 SOLUTION을 제공해 드리며, 고객만족과 최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통사업단의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테마파크 및 공공기관 매점, 기타 박물관을 찾아오는 고객에게 최고의 추억과 가치를 전달하며,
나모만의 독창적인 서비스로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기여할것 입니다.
유통사업단 사업특성
▪︎ 지역주민들의 권익 복리 증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단
▪︎ 제휴 업체간 동반성장을 위한 사회적가치 실현
▪︎ 취약계층에 사회서비스와 일자리 등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유통사업단
▪︎ 생산자, 소비자, 직원, 후원자, 봉사자 등 서로 다른 유형의 이해관계자들이 맺는 수평적 관계는 조합원들의
창의성을 높이고 동반성장을 넘어 혁신성장의 뼈대가 될 유통사업단
운영전략
세부중점전략 1
▪︎ 다년간 경험을 통한 매장운영 및 공간활용
▪︎ 자본적, 공간적 제약사항을 극복할 유통사업단 운영
(고객서비스를 위한 필요상품 판매)
▪︎ 전문디자이너의 지속적인 상품개발 리뉴얼
세부중점전략2
▪︎ 사업단특성에 맞는 이미지상품과 기념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개선
▪︎ 고객층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군 제공
▪︎ 품질 및 유해성과 관련된 품질기준 준수
나모사회적협동조합
운영목표에 부합
유통사업단은 테마파크 상품 및 서비스,
기념품 제조,유통 분야를 선도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기업으로
우리가 함께 WIN – WIN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회적 협동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상품기획
상품구성 컨셉
공공기관의 C.I와 캐릭터를 이용한
독창적 상품개발 및 콘텐츠상품 구성
▪︎ 고객의 NEEDS 와 공공기관의 전시 내용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한 기념품 개발
- 남, 여(성인, 아동) 고객을 타겟으로 한
상품디자인 적용 및 이미지상품 차별화
▪︎ 판촉물, 교육상품 / 잡화 및 가방, 완구 관련 상품 구성
사전기획을 통한 원가절감으로 적정가격대의 상품을 공급하고, 필요한 인허가와 검사를 통하여 철저한 품질 관리 유지
상품개발 계획
상품디자인 방향
▪︎ 디자인의 방향 : 심플한 스타일 / 로고컬러와 패턴적용 / 캐릭터 적용 / 공공기관 이미지 적용
▪︎ 상품개발 비용 : 1차년도 – 캐릭터 및 로고상품 10~15 종 / 2차년도 - 판매현황에 따른 추가개발 아이템 선정 후 개발진행
- 공공기관의 로고 및 기본색상 활용한 디자인
- 칼라와 패턴은 로고 및 이미지콘텐츠 디자인을 적용하여 밝고 역동적인 느낌 부여.
- 캐릭터는 메인 및 서브캐릭터의 활용으로 고객을 위한 상품에 적용하며, 사회적 가치가 있는 상품개발 필요.
상품개발 내용
유통사업단
유통사업단은 테마파크 상품 및 서비스,기념품 제조,유통 분야를 선도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기업으로 우리가 함께 WIN – WIN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회적 협동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상품기획
상품구성 컨셉
공공기관의 C.I 와 캐릭터를 이용한 독창적 상품개발 및 콘텐츠상품 구성
▪︎ 고객의 NEEDS와 공공기관의 전시 내용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한 기념품 개발
- 남, 여(성인, 아동) 고객을 타겟으로 한 상품디자인 적용 및 이미지상품 차별화
▪︎ 판촉물, 교육상품 / 잡화 및 가방, 완구 관련 상품 구성
사전기획을 통한 원가절감으로 적정가격대의 상품을 공급하고, 필요한 인허가와 검사를 통하여
철저한 품질 관리 유지
상품개발 계획
상품디자인 방향
▪︎ 디자인의 방향 : 심플한 스타일 / 로고컬러와 패턴적용 / 캐릭터 적용 / 공공기관 이미지 적용
▪︎ 상품개발 비용 : 1차년도 – 캐릭터 및 로고상품 10~15 종
2차년도 - 판매현황에 따른 추가개발 아이템 선정 후 개발진행
- 공공기관의 로고 및 기본색상 활용한 디자인
- 칼라와 패턴은 로고 및 이미지콘텐츠 디자인을 적용하여 밝고 역동적인 느낌 부여.
- 캐릭터는 메인 및 서브캐릭터의 활용으로 고객을 위한 상품에 적용하며, 사회적 가치가 있는 상품개발 필요.
상품개발 내용
국립생태원(상품개발)
국립낙동강생물 자원관
인천 어린이과학관
국립해양생물 자원관
판매상품 이미지(예정)
판매상품 이미지
(예정)
07510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23길 25, 302호
161-8, Magokjungang-ro, Gangseo-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 NAMO SOCIAL COOPERATIV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07510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23길 25, 302호
161-8, Magokjungang-ro, Gangseo-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 NAMO SOCIAL COOPERATIV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